top of page

“ 오늘도 세상은 찬란하게 빛나고 있어요. ”

8라일라1.png
이 름

 라일라 L. 루나리스 / Lyla Lucinda Lunaris

성 별

​여성

신 장

138CM

체 중

33KG

외 관

길게 기른 백발의 머리를 양갈래로 단정히 묶었다. 관리를 잘 받은,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지고 있다. 

겉으로만 봐도 상냥해 보이는 순한 눈매를 가지고 있다. 또한, 라일라의 부모님의 말에 따르면, 사파이어와 오팔이 섞여 있는 것 같은 푸른 눈색을 가지고 있다. 두 눈은 항상 호기심에 반짝거리고 있다.

얼굴을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마음씨가 좋고 유약한 아이 같다는 평을 듣는다. 교복은 단정히 입은 편. 새로운 교복을 라일라의 키에 맞춰 마련하였다. 고급인 신발을 신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보아도 귀티가 나보이는 편. 

(@kuen_commission님 커미션)

성 격

♥ 상냥한 | 예의 바른 | 배려심 많은 | 천진난만한 | 긍정적인 ♥

동화책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전형적인 착하고 상냥하고 예의 바른 아가씨. 호기심이 많고 천진난만하다는 것만큼 정말 전형적인 동화 속 아가씨이다. 어릴 때부터 가정 교육을 똑바로 받았기 때문에, 부정적인 마음 하나 갖지 않고 모든 것에 만족하면서 자라났다. 딱히 부정적인 마음을 가질 이유도 없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상냥하고 잘 대해준다.

라일라가 이해를 못하는 점 하나. 왜 사람들은 부정적인 감정을 느끼는 걸까요? 이 세상은 아름다운데! ― 가끔은 과하게 긍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걱정이 없어서 라일라 본인은 편하겠지만, 주변인은 이상하게 볼지도.

 

♥ 온실 속 화초 ♥

가족의 사랑 아래 힘들 것 없이 자라난 라일라는 그저 온실 속 화초 같은 존재이다. 무작정 세상을 긍정적으로 보는 철부지 아가씨. 세상의 부조리함이나 부정적인 감정을 하나도 이해를 못하는 부분이 있다. 타인이 겪는 문제를 잘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도 보인다. 충격을 받을 일이 생기면…… 어떻게 되는 걸까? 이는 라일라도 알지 못한다.

특 징

♬ Lyla Lucinda Lunaris

  1. 11월 20일 생. 탄생화는 뷰글라스, 꽃말은 정직. A형.

  2. 머글본인 부모님 사이에서 태어났다. 머글 사회도, 마법 사회도 전부 경험하며 자랐다.

  3. 가족 구성원은 조부모님, 부모님, 그리고 라일라. 외동 딸이다.

 

♬ Lunaris 家

  1. 평범하디 평범한 머글의 한 가정. 부모님은 호그와트를 같이 다닌 동기로, 서로 머글본이라는 점에서 말이 잘 통하다가 결혼했다고 한다. 마법 능력은 7살 쯤 발현하였으며, 부모님의 뜻에 따라 초등 교육 기관에 입학하지 않고 우수한 가정교사의 교육 아래에서 홈스쿨링을 받다가 입학 통지서를 받았다. (물론, 가정교사는 그들이 마법사라는 걸 알지 못한다!)

 

  1. 입학 전까지는 머글 사회에서 머글 문화와 마법 문화를 동시에 배우면서 자랐다. 다만, 조부모님은 완전한 머글이시기 때문에 어릴 때는 머글에 관련된 교육을 받다가 마법 능력이 발현한 후부터 마법 사회에 대한 교육을 받기 시작했다. 

 

  1. 루나리스 집안이 워낙 돈이 많았던 탓에 어릴 때부터 돈 걱정 없이 자라난 아가씨이다. 기본적으로 재산이 많기도 많았고, 부모님이 어디선가 돈을 많이 벌어온 탓에 한 번도 돈이 부족했던 적이 없다. 매번 파티를 성대하게 열고, 친척들과도 잔뜩 돈을 쓰면서 보낼 수 있었다.

 

  1. 그래서 라일라는 모든 긍정적인 마음으로 가득 차있다. 이 세상을 아름답게 바라보고 있다. 다르게 말하면, 자신에게 부정적인 일이 생길 거라는 생각조차 하지 않을 정도로, 무작정 세상을 좋게 바라보는 편.

 

  1.  마법 학교에서의 생활도 분명 즐거울 거예요. 


 

♬ ‘버디’ 에 대해서

  1. 어쨌든, 머글 사회에서 살아왔기 때문에 ‘버디’에 대한 열풍은 익히 알고 있다. 부모님도 ‘우리는 마법이 있으니까 괜찮아!’ 라는 태도를 고수하다가, 유행에 못이겨 라일라가 호그와트에 입학하기 1달 전쯤 끝내 ‘버디’를 집안에 장만했다. 라일라는 ‘버디’를 몇 번 이용하지도 못하고 호그와트에 막 입학했다. 길가에 돌아다니는 ‘버디’를 지켜봤을 뿐이라서, 자세한 성능은 잘 알지 못한다.

 

  1. 하지만 라일라는 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부모님께 물었다. ― 정말 괜찮은 것 맞죠? ― 우연히 신문을 읽었다가 ‘버디’가 일으킨 오류들에 대한 기사를 읽었기 때문이다. 우리 집에 있는 버디도 이상해질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부모님은 이미 ‘버디’에 푹 빠진 후였다. 시키지 않아도 다 해준다는 것이 마음에 든다나?

 

  1. 그리고 무슨 일이 생겨도 우린 마법사인데, 괜찮지 않겠니! 라고 말할 뿐이다. 라일라는 그 말을 듣고 하긴, 그렇겠죠? 하며 호그와트로 향했다.


 

♬ 말투

  1. 상냥한 아가씨 같은 말투. 가정교사의 예절 교육을 제대로 받고, 부자인 친척들과 꾸준히 어울렸기 때문에 2000년대인 지금까지도 귀품 있는 말투를 유지한다. 

 

  1. 기본적으로 모두에게 존댓말을 사용한다. 상대를 부르는 호칭은 (성).


 

♬ 취미

  1. 엉뚱한 상상을 자주 하곤 한다. 머글의 학문과 마법의 학문을 동시에 접하면서 자라났다 보니, 이것저것 비교를 하고 궁금해하는 편. 친구들에게 항상 물어본다. ― 이런 건 머글 사회에서는 볼 수 없던 것인데, 어떤 원리로 돌아가는 걸까요? 어쩌면 머글의 무언가가 같이 들어가 있는 건 아닐까요?

 

  1. 친구들에게 무언가를 만들어주는 것을 즐긴다. 화관이나, 예쁜 종이접기나……. 

 

  1. 마법사만이 할 수 있는 것을 찾아다니고 있다.


 

♬ L / H

  1. LIKE

  •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일들

  • 신문 읽기

  • 새로운 모든 것들

  • 이 아름다운 세상!

 

  1. HATE

  • 있잖아요, 저도 제가 뭘 싫어하는지 모르겠어요.

  • 이 삶에 가질 불만 같은 건 딱히 없었는 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