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재미를 보고 싶은 거라면 다른 상대를 찾아보지 그래.”

20헬리오1.png
이 름

헬리오 A. 미드나잇 / Helio Ain midnight

성 별

​남성

신 장

146CM

체 중

38KG

외 관

바다를 담은 듯한 푸른 머리카락, 샛노란 달빛을 머금고 있는 것 같은 눈을 가졌다. 희다못해 투명한 느낌을 주는 피부는 굉장히 고왔다. 힘을 주지 않아 졸린듯 약간 풀려내려간 눈매라던가, 웃음기 없는 얼굴은 어딘가 멍한 인상을 가져오기도 했다.

성 격

정적이고, 침착하고, 초연하며 성실한 아이. 헬리오 아인 미드나잇에 관한 사람들의 대략적인 첫인상이다. 보통 첫인상과 사람은 그대로 일치한다고 하지 않던가? 헬리오도 그랬다. 어느 상황에서나 함부로 소란을 피우지 않으며, 고작 1학년 아이라기에는 또래에 비해 조숙한 행동을 보이는 데다, 성적까지 좋은 편이니 선생님들의 마음에 아주 쏙 드는 아이. 

 

티는 안 내는 편이나 자존심과 자존감도 높은 편이라, 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보편적인 호칭들, 그리고 자신의 장점들을 아주 마음에 들어하는 편이다! 또한 굳이 귀찮은 일에 휘말리고 싶지 않아 자신이 부당하다 느낀 상황이 아니라면 마찰을 빚는 일은 만들지 않기 때문에, 이리 사람들에게 작은 벽을 세운 것과는 다르게 전반적인 인간 관계나 교우 관계는 나쁘지 않고 원활하다. 걸려오는 시비나, 싸움 역시 상대해야 하는 이유를 찾지 못해 역시 내가 다 잘난 탓이지… 하며 넘겨버리는 편. 거기에 선생님들의 신의까지 얻고 있으니, 곤란한 상황이 생긴다면 역시 헬리오보다는 상대 쪽이고는 했다.

 

헬리오는 자신의 세상이 제일 중요했기에 제 주위의 사람들이 아니라면 일절 눈길을 주지 않거나, 최소한의 예우로만 사람들을 대했다.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있는 편이나, 아직 어린 아이인 탓에 정해진 선이 그리 높지는 않다. 따라 살갑게 대해오는 이에게 천천히 마음을 열어 친해지는 편. 다만 모든 친구 관계에 있어 한 번씩 본인에게 다가오는 호의들에 의문을 거치곤 한다.. 세상에 이유 없는 호의는 없으니까. 그렇잖아.

특 징

Helio Ain midnight. 

12월 19일생::스노우 플레이크::RH+O형

느릅나무::불사조의 깃털::12인치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헬리오, 총 세 명. 어머니는 슬리데린, 아버지는 그리핀도르 출신 순혈 마법사로, 헬리오 역시 순혈 마법사이다. 학교에 데려오지는 않았지만 집에 검은 고양이 한 마리를 키우고 있다. 이름은 ‘제리’.

 

현재 어머니는 마법 세계에서, 아버지는 머글 세계에서 직장을 구해 다니고 있다. 어머니는 가주로 전반적인 가문의 운영을 맡고 계시고, 아버지는 머글 세계에 있는 큰 병원에서 소아과 의사로 일을 하고 있다. 아무래도 머글 세계에 계시다 보니 자주 보는 쪽은 어머니인 편이고, 방학에 아버지를 자주 보러 갈 예정.

 

주로 마법약 수업에 흥미를 느끼는 편이며, 소질이 있다. 반대로 체력이 약하고 몸을 쓰는 일에는 다소 소질이 없어 비행술은 다른 과목들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편이다. 

 

감정이 격해지려 할 때나 고민이 있을 때, 자신의 지팡이를 가지고 제 머리를 두어 번 가볍게 탁탁 치는 버릇이 있다.

bottom of page